일상기록

[리뷰] 11월 신제품!!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 봉지라면 먹어본 후기 ,

리뷰대장 2020. 12. 3. 16:50

 

 

 

 

안녕하세요. 리뷰 대장입니다^-^

오늘은 시댁에서 보내주신

아주 맛있는 전라도식 김장김치가 

있어서 라면이랑 함께 먹고 싶었어요.

평소에 라면은 주로 오뚜기 회사에서 나온 것을 

선호하지만 농심에서 나온 신라면도 즐겨 먹어요.

오뚜기는 면발이 특히 쫄깃하고 꼬들한게

맛있는 것 같더라고요.

그러나!! 오늘은 신라면에서 11월에 출시된

'신라면블랙 두부김치 라면'을 먹어봤어요!

이 버전으로 기존에 컵라면은 이미 출시된 바 

있고요. 봉지라면은 11월 달에 출시되었대요.

이미 드셔 보셨던 분도 있으실 거고 아직

안 드셔 본분들도 있으실 거 같아요. ^^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 (4개입)

이렇게 낱개로 들어있고요. 

4개가 들어있어요. (하나는 ▼ 촬영 중ㅎ)

두부김치 건더기 스프와 양념분말스프
두부김치건더기스프

건더기 수프 안에는 이렇게 건조된 두부와

김치 건더기가 들어있어요.!

신라면블랙 두부김치 

이렇게 끓는 물에 면과 수프

두부김치 건더기 수프를

넣어서 보글보글 끓였어요.

원래 시간보다 30초를 더 

빨리 꺼냈어요.!

개인적으로 기존 신라면은 

면이 금방 뿌는 것 같은 느낌이 있었거든요.

라면은 꼬들한 면발이 생명이라고 생각되는

한 사람으로서 끓이는 시간에 집착이 강해요.ㅎ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 완성 ♥

맛은 기존의 신라면보다 맵지 않아서

초등학생 딸도 함께 먹을 수 있었고요.

원래 드셔 보셨던 김치라면의 국물 베이스

맛이 나서 신라면 고유의 국물 맛과 

조화를 이루네요^^ 전체적으로 김치라면의

맛이 나면서도 두부가 들어가서인지

부드럽고 확실히 기존의 신라면보다

건더기가 풍성해 보였어요!

건조된 두부가 끓이니까 몽글몽글 연한

두부의 식감으로 라면 먹을 때 잘 어울리는 것 

같았어요. 계란을 넣을까 말까 고민했는데

두부가 있어서 안 넣는 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넣었다면 조금 후회했을지도..ㅎ

요즘 순두부 넣는 라면이 인스타에서

핫 하던데! 요건 넣을 필요가 없겠더라고요.ㅎ

전체적으로 김치라면 베이스의 국물 맛과

두부김치의조화가 좋았고 

부드러우면서 시원한 국물 맛이어서

저는 너무 맛있었어요~!! 

다만 약간 아쉬운 것은 면이 조금 더 탱탱하고

꼬들했었다면 좋았을 것 같아요!

국물이 맛있어서 해장하는 느낌으로 

쭉쭉 찢은 김장김치와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나중엔 밥까지 말아먹었네요..

밥을 말아먹어도 건더기들 때문에 맛있었어요!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드셔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오늘 포스팅은 마칠게요.

오늘도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