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록

[파주] 순대국 맛집, 큰손집 순대국, 파주맛집 리뷰 (제돈제산)

리뷰대장 2020. 12. 6. 15:10

 

 

 

 

 

안녕하세요 리뷰 대장입니다.^^

일요일 주말이지만 이제는 집이

가장 안전한 것 같아요.!

요즘 다시 코로나 19가 대유행

이 되는 거 같아 걱정이 많네요.

뉴스를 보니 코로나가 급속도로

확산되어 정말 심각하더라고요.

이럴 때 일 수록 개인위생과 마스크 착용

을 좀 더 철저하게 해야겠어요!

요즘은 맛집도 거의 다닐 수 없어서

코로나가 좀 잠잠했었던 10월 말경에 

다녀온 순댓국 맛집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전 이제 음식점을 이용할 때는 점심시간이

지나 사람이 빠질 한산한 시간에 

가는 게 습관이 된 것 같아요.ㅠ

다들 조심하세요~!!

날이 추워지니 요즘 이웃님들 피드에

순댓국이 많이 올라오더라고요.^^

정말 너무 먹고 싶은데 ㅎㅎ 가서 먹을 수 

가 없고.. 흑흑 아쉬운 대로 전에 갔던 곳이라도

리뷰할게요.^^

지난번 파주 금촌에 있는

'큰손 집 순댓국'이라는 

곳에서 대표 메뉴 순댓국을 먹었어요.

마침 방문했을 때 가게 입구에서

이모님들이 김장 중이어서

입구 사진은 생략할게요~!

파주 금촌 '큰손집'

늘 먹던 순댓국 주문했어요.

메뉴는 순대 전문점이어서

순대 위주로 평범하고요.

유투버 쯔양 님 아시나요? 

쯔양님도 다녀간 맛집

이랍니다. ^^

제가 예전부터 단골인

이 집을 쯔양이 다녀갔다는 게

뭔가 신기했어요 ㅎ 

쯔양은 음식을 많이 먹어도

맛있고 행복하게 먹어서

보는 내내 좋더라고요. ㅎ

이렇게 주문과 동시에 나와요.

반찬은 다른 곳처럼 평범합니다.

새우젓, 쌈장, 마늘, 청양고추, 양파 

다진 양념, 깍두기, 겉절이, 이렇게 나와요.

순댓국집 가면 주로 김치랑 깍두기가

맛있는 편이죠.^^문 앞에서 김장하시는걸

봐서 그런지 김치와 깍두기가 더 맛있었어요.!

주인아주머니가 연세가 좀 있으신데 

음식을 깔끔하고 깨끗하게 잘하시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김치만 먹어봐도

조미료 맛 안 느껴지고 

양념도 텁텁하지 않은!!

직접 집에서 담근 맛있는 겉절이 같은

맛이 났어요.!

 

순대가 찹쌀순대인지 엄청 부드러웠어요.

안에 고기랑 염통 등 엄청 많이 넣어

주시는 편이더라고요.

순대랑 고기만 먹어도 배 터집니다. ㅎ 

돼지 잡내도 안 나고 뜨끈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지금도 사진을 보니 먹고 싶네요.

 나중에 좀 잠잠해지면 

포장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오늘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칠게요~^^

방금 뉴스속보에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2.5단계로 격상되었다고 발표하네요!

다들 남은 주말 동안 조심하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