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 3

[일상] 아이들과 집콕하는 일상 , 샌드위치, 폰타나로제스파게티, 오징어튀김,

안녕하세요. 리뷰대장입니다. 계속 들려오는 코로나소식에 마음이 좀 심난해지네요. 오늘은 아이들도 모두 학교와 어린이집을 안보내고 더욱 더 바빠졌네요..ㅎ 아이들이 둘이나 집에 있으니 집안일이 산더미 같네요 ㅎ 특히 밥해주는 일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지요. 오늘은 늘그렇듯 평범한 일상을 보냈어요.ㅎ 이웃님들중에 일일식단을 포스팅 해주시는 분들이있는데 재미있더라구요. 저도 한번 해봤어요.ㅎㅎ 다이어트 일일 식단은 아니지만요..ㅎ 근데 제가 애들한테 쌀밥을 두끼나 안줬더라구요.!! 탄수화물은 분명히 들어갔으니까 괜찮을꺼에요!ㅎ 아침에는 남은 식빵으로 아이들과 샌드위치 만들어 먹고.. 점심은 간편하게 폰타나 로제 소스로 스파게티를 해줬어요. 참고로 폰타나 로제 스파게티 소스가 진짜 맛있어용! 맨날 이것만 사요..

일상기록 2020.12.07

[파주] 순대국 맛집, 큰손집 순대국, 파주맛집 리뷰 (제돈제산)

안녕하세요 리뷰 대장입니다.^^ 일요일 주말이지만 이제는 집이 가장 안전한 것 같아요.! 요즘 다시 코로나 19가 대유행 이 되는 거 같아 걱정이 많네요. 뉴스를 보니 코로나가 급속도로 확산되어 정말 심각하더라고요. 이럴 때 일 수록 개인위생과 마스크 착용 을 좀 더 철저하게 해야겠어요! 요즘은 맛집도 거의 다닐 수 없어서 코로나가 좀 잠잠했었던 10월 말경에 다녀온 순댓국 맛집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전 이제 음식점을 이용할 때는 점심시간이 지나 사람이 빠질 한산한 시간에 가는 게 습관이 된 것 같아요.ㅠ 다들 조심하세요~!! 날이 추워지니 요즘 이웃님들 피드에 순댓국이 많이 올라오더라고요.^^ 정말 너무 먹고 싶은데 ㅎㅎ 가서 먹을 수 가 없고.. 흑흑 아쉬운 대로 전에 갔던 곳이라도 리뷰할게요.^^ ..

맛집기록 2020.12.06

[리뷰] 11월 신제품!!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 봉지라면 먹어본 후기 ,

안녕하세요. 리뷰 대장입니다^-^ 오늘은 시댁에서 보내주신 아주 맛있는 전라도식 김장김치가 있어서 라면이랑 함께 먹고 싶었어요. 평소에 라면은 주로 오뚜기 회사에서 나온 것을 선호하지만 농심에서 나온 신라면도 즐겨 먹어요. 오뚜기는 면발이 특히 쫄깃하고 꼬들한게 맛있는 것 같더라고요. 그러나!! 오늘은 신라면에서 11월에 출시된 '신라면블랙 두부김치 라면'을 먹어봤어요! 이 버전으로 기존에 컵라면은 이미 출시된 바 있고요. 봉지라면은 11월 달에 출시되었대요. 이미 드셔 보셨던 분도 있으실 거고 아직 안 드셔 본분들도 있으실 거 같아요. ^^ 이렇게 낱개로 들어있고요. 4개가 들어있어요. (하나는 ▼ 촬영 중ㅎ) 건더기 수프 안에는 이렇게 건조된 두부와 김치 건더기가 들어있어요.! 이렇게 끓는 물에 면과..

일상기록 2020.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