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록

[파주] 봉일천 '베이징 중화요리 명태짬뽕 & 까스'

리뷰대장 2020. 11. 20. 20:33

 

 

안녕하세요~ 리뷰 대장이에요.  며칠 전 비가 온 후 날씨가 많이 추워진 듯해요. 

오늘같이 흐리고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따끈한 짬뽕이 생각이 났어요.

평소에 자주 방문하던 맛집인데 명태 국물 짬뽕으로 유명한 곳이라 소개해보려고 해요.

 

먼저 가게 외부의 모습은 이렇게 되어 있고 영업시간은 OPEN 10:30 ~CLOSE: 21:00 네요.

가게 내부는 확 트여있고 좌식과 입식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또 룸이 있어 중요한 모임이나

식사자리에 이용하기 좋아요. 저희는 3시쯤에 와서 점심 손님이 없고 한가했어요. 

룸 사진을 찍지 못해서 아쉽네요.

 

 

베이징 중화요리에 면류와🍜 밥류🍚 등등 여러 가지 있는데 여기서 제일 제 입맛에 최고는 명태 국물 짬뽕입니다.!!!

 

메뉴표

 

지인이 소개해줘서 처음 갔을 때 꼭! 명태 국물 짬뽕을 먹으라고 해서 짬뽕에 명태가 잘 어울릴까 싶었는데?

제가 먹어본 짬뽕 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명태 국물 짬뽕답게 짬뽕에 튀김옷을 입힌 명태가 실하게 들어가 있어요.

맛은  진하고 구수하고 담백해서 

계속 당기는 맛입니다!!

 

명태국물짬뽕

 

아이들을 위한 탕수육, 짜장면, 삼선볶음밥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

 

 

짜장면과 삼선볶음밥은 무난하게 맛있어요. 가끔 중국집에서 볶음밥을 잘 못 시켜먹으면

기름 냄새 때문에 느끼한데 여기 삼선볶음밥은 기름이 깨끗하다는 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아이들이 맛있다고 싹싹 비웠어요. 😍

탕수육은 찹쌀 탕수육과 탕수육이 있는데 오늘은 기본 탕수육을 시켰어요.

탕수육은 기본적으로 소스가 맛있고 채 썬양파와 바삭한 탕수육이 잘 어우러져 아삭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양파가 눅눅하지 않아 더 아삭하니 맛있고 많이 먹어도 물리지 않더라고요. 

 

탕수육(小)  15.000원

짜장면  5.500원

삼선볶음밥  8.000원

명태 국물 짬뽕 10.000원

 

탕수육

후식으로 입구에 비치되어 있는 따뜻한 재스민 차로 마무리했어요.🍵

재스민차는 우리 몸속에 쌓이는 기름기를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기분 좋게 식사를 잘 마치고

집으로 귀가했어요.

짬뽕 생각이 나면 다시 와서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