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일상] 마켓컬리 토스티토스 살사소스와 나쵸 리뷰

리뷰대장 2020. 11. 29. 16:09

 

 

 

안녕하세요 리뷰 대장입니다.^-^

오늘따라 일요일이라고 아침부터 늦장

부리게 되는 것 같아요.ㅎ

이렇게 늦잠을 자고

이웃님들의 피드로 아침을

깨우던 중 양파게티를 보고 

급 만들어서 먹어보고 싶어 졌어요~!

이웃님(밥집)님의 레시피 정보를 얻어 

애들이랑 맛있게 해 먹었네요~!!

양파 많이 넣었는데 짜장에 가려져

잘 안 보이네요.ㅎ

양파게티,,, 정말 엄지 척 이더라고요^^

요즘 다양하게 요리 잘하시는 

이웃님들이 많아지니 행복하네요.

간편하고 좋은 레시피 정보 

감사했습니다.♡

 

 

양파게티 (짜파게티를 간짜장처럼 먹기)

 

아침 준비하는 동안 

딸내미가 게임을 하고 있네요.ㅎ

최연소 프로게이머 같아요..

 

 

주말이라 특별히 허락해줬습니다. ㅎㅎ

이제 오늘 포스팅해볼 주제는 

마켓 컬리에서 주문한 토스티 토스

살사 소스입니다.

이번에 마켓 컬리에서 소스류나 잼류 치즈

등을 좀 주문해 봤는데요.

제가 맛있게 먹었던 거라 소개해드릴게요.

 

토스티토스살사소스, 알미토체리페퍼위드크림치즈, 카야잼, 바질페스토

 

나머지들도 너무나 맛있는 것들인데

오늘은 나초가 땡겼어요..ㅎ 

오랜만에 티브이를 보니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보고 있는데 입이 심심하더라고요.

자 오늘의 선택은 토스티 토스 살사소스 당첨~!

 

토스티토스 살사소스 (하바네로)  

 


 

용량      가격

439.4g   4.100원


 

 

 

우선 토스티토스 살사 소스는 종류가 

 하바네로 살사와 청키 살사라고

두 가지 맛이 있는데 전 하바네로

살사로 주문했어요.

마켓 컬리에서 상품설명과 후기를 보니

하바네로가 더 매콤한 맛 이더라고요

청키 살사는 아직 안 먹어봐서 모르겠지만

이건 성공적이라 그것도 맛있을 것

같아요~! 

이 소스가 응용할 수 있는 요리가

많더라고요.

토마토와 할라피뇨가 베이스

로 맛을 낸 소스라

타코, 과카몰리, 토르티야 피자 같은

토마토를 베이스로 한 요리에

다 어울리고요.

안에는 토마토와 할라피뇨가

큼직하고 실하게 들어 있어요.

화학 첨가물 없이 순수

자연재료로만 만들어

졌다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가네요.

 

나초 살사 소스 

직접 만드는 법도

간단 하지만

이렇게 살사소스

안에 토마토와

야채, 할라피뇨까지 

다 갖추어 들어있다면 

정말 편할 것 같아요!

게다가 다른 요리에

활용까지~!

 

 

 

 

소스안에 토마토와 야채 건더기가 실하게 들어있어요! :)

 

이렇게 

나초와 함께

 얹어서 먹으니 매콤하고 

알싸하고 새콤달콤한 

맛이 느껴져서 

계속 퍼 먹게 돼요.

여기에 치즈 소스를

같이 먹어도 

맛있겠더라고요. ~^^

단짠단짠 하게 먹으려고

쿠키 앤 크림 아몬드와 

함께 먹었어요.ㅎ

맥주랑 함께 먹어도

나쵸는 언제나 환상궁합이에요~!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은 

마칠게요 ~^^

오늘 날씨가 은근히 

쌀쌀하더라고요.

감기 걸리지 않게

따스한 외투 입고 

외출하시고 몇 시간 안 남은

주말도 잘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