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리뷰] 라인 프렌즈 강남점 다녀온 후기, 블랙 프라이 데이 세일! 내돈내산

리뷰대장 2020. 11. 26. 17:05

 

안녕하세요 리뷰 대장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어제 다녀온

강남역 '라인 프렌즈 스토어'에 대한 

후기를 전해 드리려고 해요~

우리에겐 이미 친숙한 라인 프렌즈

캐릭터 들이죠~^^ 

찾아가시는 길은▼

강남역 10번 출구에서 300m 정도 직진하거나

논현역 6번 출구에서 307m 정도 직진하면 나와요.

매장 입구의 모습은 이렇게 연말 느낌으로

 꾸며져 있네요~^

강남점 라인 프렌즈 스토어

평일 오전 11시 조금 넘은 시간이라

사람이 많지 않고 한가 했어요.

라인프렌즈 스토어 인형뽑기

입구로 들어서니 인형 뽑기가 보이네요. 

하나 뽑아보고 싶지만 뽑기엔 영 소질이 

없어서 포기했어요.ㅎ

1층에는 다양한 라인 프렌즈의 

캐릭터 인형들과 생활용품

으로 가득했어요.

저도 처음 보는 다양한 캐릭터가 

많네요~! 너무 귀여웠어요!ㅎ

라인 프렌즈 인형들과 무릎담요
라인 프렌즈 인형들, 키링, 파우치, 젤펜
귀여운 수면잠옷, 수면양말, 머리끈, 블랭킷

 수면잠옷과 파자마 용품에 관련된 제품들♥

수면잠옷과 블랭킷들은 만져보니 재질이

얇거나 저렴해 보이진 않고

도톰하니 부드러웠어요.

키링, 파우치, 인형키링

요것도 키링과 파우치들이고요.

틴케이스, 실리콘키링, 피규어키링, 인형키링들

여기도 각종 키링들과 젤 펜들♥

학생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ㅁ<

브릭세트, 보풀제거기, 2021캘린더,2021다이어리, 모바일 거치대

맨 위에 있는 브릭세트는 스쿨버스를 테마로 한

피규어 세트인데 가격이 착하진 않네요.

근데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가격이 좀 합리적이면 자동차 좋아하는 

친구 아들 생각이 나서 

사주고 싶었는데 가격이 좀 사악하더라고요.

(미안,, 이모가 돈 많이 벌면 사줄게ㅎㅎ:;ㅠ)

무드등과 방역용품들 

여긴 무드등과 마스크와 손소독제, 티슈 등이 있어요.

미니언즈는 근데 라인 프렌즈와 사촌인지 

함께 있네요 ㅎㅎ 

주방저울, 샤워기 용품

주방저울과 샤워기 헤드와 줄도 있어요. 

각종 생활용품들이 다 있네요..ㅎ 

에코백, 담요, 파우치, 동전지갑 키링들

여기도 저기도 인형과 키링

파우치와 담요류가 가장 많아요.ㅎ

저는 저기 있는 브라운(갈색 곰돌 씨)

제일 귀여웠어요. ㅎ 

완전 제 취향이라서요..ㅎㅎ

갈색 양털 에코백 너무 귀여워서

구매욕구가 상승했으나...

제가 귀엽진 않아서.. ㅠㅠ포기..ㅎ

5년만 더 어렸더라면 괜찮았을 텐데..

나중에 딸내미들 사주고 대리만족

해야겠어요.ㅎ

보송보송한 게 귀여워서 

만지작 거려 봤어요. ㅎㅎ

달롱달롱 귀여운 것들..ㅎㅎ

라인프렌즈 포토존

여기는 이렇게 알록달록한 포토존이 있어요.

2층 계단 올라가는 곳

1층을 다 둘러본 후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으로 가니 샐리가 절 반기네요.ㅎ

라인 프렌즈 2층

여기도 펜시용품과 생활용품들 문구류들이

주로 진열되어 있었어요.

인형, 목베게,  파우치, 손거울, 동전지갑, 젤펜, 키링, 수면안대, 머리띠, 에코백, 필통등

물건들이 워낙 많고 종류가 다양해서 

둘러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라인프렌즈 손거울과 동전지갑

사실 이 손거울과 동전지갑 겸 키링 중에 

결정장애가 왔네요.ㅎㅎ

손거울은 제가 쓰려고 했는데

마찬가지로, , 제가 이걸 과연

꺼내 쓸 용기가 있을까 싶어 

접어두고 ㅎ 

딸내미들 주려고 동전지갑

두 개로 정했어요. ㅎ 

재질이 실리콘이라 부들부들해요~

저희 집 초등학생인 첫째가 라인 프렌즈 매장에

꼭 오고 싶어 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함께 

오지 못해서 서운해할까 봐 사 왔어요.

브라운 동전지갑

이거는 제가 구매한 동전지갑이랑

모양은 같은데 지퍼 여는 부분이 

가운데 에요.ㅎ

전 그냥 좀 더 세일하는 걸로 샀어요.

친절한 직원분이 이게 더 바느질은

좋다고 추천해 줬어요~!

(여기 직원분들 엄청 친절해요)

 

캘린더와 인형

여기도 이렇게 캘린더와 인형들이

진열되어 있는데 이 인형 캐릭터들은

어디서 본 것 같기도 하고 아리송하지만

귀엽고 좀 더 퀄리티 있기도 하고 

포장이 잘 되어 있어서 선물하기도 

좋겠더라고요.

머그컵, 텀블러들

귀여운 텀블러들과 머그컵들과

머리띠, 악세사리들

액세서리 용품들♥

젤펜들

문구류 코너에는 캐릭터 종류별로

젤 펜들이 진열되어 있고

가격은 2700원이더라고요

아이폰 케이스
스탠드

귀여운 스탠드와 아이폰 케이스들 ^^

폰케이스는 호환되는 종류가 다양하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ㅠ

마지막으로 디피된 귀여운 인형들과 

피규어 세트의 모습들이에요.

 

 

귀여운 인형과 피규어 세트들
2층 포토존

여기도 핑쿠 핑쿠 한 포토존이 있네요

옆에 친구들이 많아서 혼자 찍어도 

외롭진 않겠어요.ㅎㅎ

라인프렌즈 대형 곰돌이 브라운

여기 오면 꼭 찍고 가시는 대형 곰돌이

제가 좋아하는 브라운^^

저도 찍어봤어요~^

매장 안에 다른 포토존보다 여기서 찍는 게 

더 좋겠어요.

잘 있어~다음에 또 올게 브라우니~

네이버 페이 첫결제 이벤트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알차게 구경을 마치고

딸내미들 선물로 산 동전지갑 두 개를 결제했어요.

라인프렌즈 실리콘 동전지갑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 ~!

너무 귀엽죠?

집에 갔을 때 저거랑 뚜레쥬르에서

빵을 한가득 사들고 갔더니

딸내미들이 빵보다 저 동전지갑에 

관심이 많네요~

라인 프렌즈 스토어에는 

처음 가 봤는데

아이들 크리스마스 선물로

살 물건들이 많은 것 같아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11월 20부터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이니

참고하셔서 할인받아 구매하시면 좋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오늘도 리뷰를 마칠게요.~!

 

다들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세요~♡